공지사항

home아이콘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게시판 view
제목 [안내] 시설 대관 운영 변경 안내
작성일 2021-03-04 09:35 조회 422
글쓴이 경기미래교육3 공개 공개

안녕하세요?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입니다.

코로나19 중앙안전대책본부의 '21. 2. 26. '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'에 따라

시설대관 운영 변경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
▷일반 대관 : 이용요금, 일정 문의는 '이용안내 - 대관신청안내' 를 참고해주세요.

스포츠센터 대관 : 이용요금, 일정 문의는 '이용안내 - 스포츠센터-알림내용' 를 참고해주세요.


코로나19의 감영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추가지침이 추가되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.

​(이용수칙·제한 서약서, 방역관리자 지침 및 관리자 지정 등 첨부파일 확인)


 변경일자

 2021년 3월 2일(화) 09:00~

 운영시설

 스포츠센터(실내체육관, 잔디구장)

 운영

 일반 대관 (콘서트홀  야외공연장 강의실 숙소) 

 ※ 1.5단계 하향 시 운영 검토

 비운영

 이용시간

 평일 06:00~22:00

 주말 09:00~22:00 (운영시간:스포츠센터 일정표 수시 확인)

 이용인원

  수용인원 (4㎡당 1명)의 30% 이내

​ 5인 이상 팀을 이루는 경기 가능 (축구 야구 등)

 ※ 단, 경기 전,후 식사 등의 5인이상 사적 모임 금지 유지

 이용수칙

  · 시설이용시 마스크 착용 필수
  · 다른 사람과 2m 거리 유지하기, 좌석의 경우 한 칸식 띄워 앉기
  · 방역관리자는 전체인원 입장전까지 데스크에서 대기
    (입장전) 마스크착용→손소독→체온확인→QR코드(전자출입명부)인적사항기재→제출
    (입장후) 마스크착용, 수시환기, 에어컨 2시간마다 환기, 방역관리

  이용제한

 · 감기증상 및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 발생 시 방문 금지
 · 1회 위반시 경고, 2회 위반 시 퇴장 또는 예약 불가 

 추가 제출서류

  · 이용수칙·제한 서약서
  · 방역관리자 지정 및 지침 숙지, 실행 (대관일지 작성 후 제출)


 

댓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