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view
제목 [안내] 3월 체육경기 및 일반대관 공개접수 일정
작성일 2021-03-04 11:18 조회 258
글쓴이 경기미래교육3 공개 공개

첨부파일

​​

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에서 안내 드립니다.

스포츠센터 이용수칙·제한 서약서, 방역관리자 지정 등 추가 서류를 제출 하셔야 하니

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. 
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
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에서는 쾌적한 환경의 실내체육관과 잔디구장을 이용하여,

농구, 배드민턴 등 여러가지 경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족구 및 배구는 체육관에서 이용시 체육관 벽 손상으로 인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체육경기 진행을 위하여 대관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.


2. 26~ 중앙안전대책본부의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유지에 따라

축구 경기 등 5인 이상이 팀을 이루어 하는 경기 가능 (스포츠센터 재개안내 공지 참조)


※ 2021년 4월 대관 신청은 3월 31일 이후 공지합니다. (방역 단계 조정에 따라 공지 일자 변경 가능)


◎ 운영기간 : 2021. 3. 1. (월)  ~ 2021. 3. 31. (수)

◎ 이용시간 : 06:00 ~ 22:00 (22시 이후 운영중단)

◎ 접수방법

   - 아래 캘린더의 신청가능 일정 확인후 이메일 선착순 접수

   - 스포츠센터 대관 신청서류(이행각서 포함,싸인 등) 이메일 접수 및 또는 방문 제출

   - 이용료 납부 : 카드결제-당일, 무통장입금-예약일 기준 1일전 입금

◎ 대관 이용료 및 시간 구분 : 스포츠센터 → 이용안내 → 대관안내 참조

◎ 대관 문의 :  이메일로 신청서를 보내시면 답변 드립니다 (email: booking@gill.or.kr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    대관 및 일반 행사 문의 : 031-956-2136, 촬영관련 대관 문의 : 031-956-2154

◎ 입금처 : 농협 301-0206-5934-61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파주지점

◎ 주의사항

  - 스포츠센터 및 대관 신청 서류의 허가 조건 숙지

  - 대관 시간은 한시간 단위로 준비시간과 퇴장시간 다 포함하여 신청

  - 음식물 반입 금지, 쓰레기 발생시 파주시 종량제봉투에 수거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▶이메일 접수 시 제목 작성 요령 ◀

  제  목 : 날짜(요일)/시간/대관장소/단체명/인원/방역관리자성함/대관신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예: 10.12()/19:00~ 22:00/잔디구장/석FC/30명내외/김석/대관신청) 

제출 서류◀

​1.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설대관 신청서(1)

2. 이행각서(1)

3. 스포츠센터 이용수칙 제한 서약서(1)

파일 형식 :  hwp, Pdf

 ※ 제목 미기입 및 누락, 제출서류 누락 또는 오기입 , 파일형식 오류로 인한 접수 지연의 책임은

      신청자 본인에게 있사오니 꼭 숙지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스포츠센터 이용수칙

○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(기침, 인후통 등)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방문 자제하기
○ 고열(37.5이상), 유사증상, 의심 지역 방문 시 1주일 이상 출입금지
스포츠센터 방문시 마스크착용→손소독→체온확인→인적사항 기재→전자출입명부 작성 및 제출
○ 다른 사람과 2m(최소 1m) 이상 거리 두기(가방, 물건 등 포함), 좌석 한 칸씩 띄워 앉기
○ 흐르는 물과 비누로 30초 이상 손을 씻거나 손 소독제로 손 소독하기
○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는 휴지, 옷소매로 입과 코 가리기
○ 침방울이 튀는 행위(소리지르기 등)나 신체접촉(악수, 포옹 등) 자제하기
○ 운동중 수시 환기(창문, 현관문 등) 필수
○ 운동 중 일반마크스 또는 덴탈마스크 착용 필수
○ 개인컵, 물병사용 필수
○ 입장시간 1시간 이내 준수
○ 에어컨 사용 시 풍속을 약하게 가동하고 최소 2시간 마다 환기 실시
방역관리 책임자 지정하고 지정된 방역관리자는 방역관리 지침서를 숙지, 실행


스포츠센터 이용제한

○ 1일 이용인원 실내 50명, 실외 100명 이내로 제한
○ 직원, 입소생, 방문객 접촉 자제 및 사전에 협의된 장소 외 이동 자제
○ 화장실은 실내체육관 앞 화장실만 이용 가능
○ 탈의실 및 샤워실 이용불가
○ 커피, 음료 음식물 반입 및 섭취 금지
○ 기존 등록된 회원에 한해 입장(일일회원 및 타 회원 입장 불가)
○ 위 사항 중 1회 위반 시 경고, 2회 위반 시 퇴장 또는 예약 불가


▨ 3월 스포츠센터 대관 일정표

4ffae5a2b16776137bce4548ab784d85_1614824

댓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