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안내] 6월 스포츠센터 (잔디구장/체육관) 시설대관 접수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21-05-20 13:43 | 조회 | 905 |
글쓴이 | 경기미래교육3 | 공개 | 공개 |
첨부파일
관련링크 3.26. 체육시설 방역수칙이 강화되었습니다.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이용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. https://www.gcampus.or.kr/bbs/board.php?bo_table=sport_notice&wr_id=182
◎ 운영기간 : 2021. 6. 1. (화) ~ 2021. 6. 30. (수) ◎ 이용시간 : 06:00 ~ 22:00 (평일기준, 주말은 시간표 참고) ※규정에 의거한 우선 행사 진행시 대관 일정의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 ◎ 접수방법 - 아래 캘린더의 신청가능 일정 확인후 선착순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※공지 게시 이전 신청은 미인정 되오니 게시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스포츠센터 대관 신청서류(이행각서 포함,싸인 등)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- 접수 확인 후 확정시 24일부터 예약 확인 및 입금안내 메일 발송 (선착순 마감시 유선으로 일정변경안내) - 이용료 납부 : 카드결제-당일, 무통장입금-예약일 기준 1일전 입금 (신규신청은 상이함) ◎ 대관 이용료 및 시간 구분 : 스포츠센터 → 이용안내 → 대관안내 참조 ◎ 대관 문의 : 이메일로 신청서를 보내시면 답변 드립니다 (email: booking@gill.or.kr) 대관 및 일반 행사 문의 : 031-956-2136, 촬영관련 대관 문의 : 031-956-2154 ◎ 입금처 : 농협 301-0206-5934-61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파주지점 ◎ 주의사항 - 스포츠센터 및 대관 신청 서류의 허가 조건 숙지 - 대관 신청 협의 후 운영상의 문제 없을 시 대관 - 규정에 의거한 행사 우선 대관, 그 외는 선착순 의거하여 대관 배정 - 체육경기는 준비시간과 정리, 퇴장시간 포함하여 3시간 단위로 신청 요망 - 음식물 반입 금지, 쓰레기 발생시 파주시 종량제봉투에 수거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▶이메일 접수 시 제목 작성 요령 ◀ ※ 각 일별로 제출 제 목 : 날짜(요일)/시간/대관장소/단체명/인원/방역관리자성함/대관신청 (예: 10.12(금)/19:00~ 22:00/잔디구장/석진FC/30명내외/김석진/대관신청) ▶제출 서류◀ ※ 각 일별로 제출/ 서명 또는 사인 必 1.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설대관 신청서(1부) 2. 이행각서(1부) 3. 스포츠센터 이용수칙 제한 서약서(1부) ▶파일 형식 : hwp, Pdf ◀ ※ 제목 미기입 및 누락, 제출서류 누락 또는 오기입 , 서명 누락, 파일형식 오류로 인한 접수 지연의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사오니 꼭 숙지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【스포츠센터 이용수칙】 ○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(기침, 인후통 등)이 있거나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방문 자제하기 【스포츠센터 이용제한】 ○ 1일 이용인원 실내 50명, 실외 100명 이내로 제한
|
댓글목록
7월 스포츠센터 (잔디구장/체육관) 시설대관 접수
5월 스포츠센터 (잔디구장/체육관) 시설대관 접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