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view
제목 [안내] 12월 스포츠센터 등 대관 접수
작성일 2021-12-08 14:01 조회 401
글쓴이 경기미래교육3 공개 공개

첨부파일

접수방법 : 실내체육관 및 잔디구장은 상단 캘린더의 신청가능 일정 확인 후 선착순 이메일

운영기간 : 2021. 12. 08. () ~ 2021. 12. 31. ()

12월 대관 접수기간 : 2021. 12. 08. () ~ 2021. 12. 10.() 18시까지 이후는 별도 문의

이용시간 : 09:00 ~ 22:00 (평일기준, 휴일(일요일)은 시간표 참고)

규정에 의거한 우선 행사 진행시 대관 일정의 취소 및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대관 운영 대상별 안내

- 강의실 : 이용인원 1/2 수준으로 제한 운영(좌석 한칸 띄우기) 별도문의

- 공연장 : 일행간 좌석 한칸 띄우기 별도문의

- 숙박 : 이용인원 1/2 수준으로 제한 운영 별도문의

- 실내체육관 : 접종완료자, PCR음성확인자, 18세이하, 건강 등 소견서 소지자 이용가능

- 잔디구장 : 경기에 필요한 필수인원 초과금지 운동종목별 경기인원의 1.5(축구 33명 등)

공지 게시 이전 신청은 미인정 되오니 게시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방문 접수는 코로나19로 인해, 비대면(이메일) 접수로 진행 합니다

익월 신청은, 해당월 4주에 신청서 접수 진행(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)

- 스포츠센터 대관 신청서류(이행각서 포함,싸인 등) 이메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접수 확인 후 확정시 12.10일부터 예약 확인 및 입금안내 메일 발송(신청일 마감시 유선으로 일정변경안내)

- 이용료 납부 : 카드결제-당일, 무통장입금-예약일 기준 1일전 입금 (신규신청은 상이함)

대관 이용료 및 시간 구분 : 스포츠센터 이용안내 대관안내 참조

대관 문의 : 이메일로 신청서를 보내시면 답변 드립니다 (email: booking@gill.or.kr)

대관 및 일반 행사 문의 : 031-956-2136, 촬영관련 대관 문의 : 031-956-2298

입금처 : 농협 301-0206-5934-61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파주지점

주의사항

- 스포츠센터 및 대관 신청 서류의 허가 조건 숙지

- 대관 신청 협의 후 운영상의 문제없을 시 대관

- 규정에 의거한 행사 우선 대관, 우선순위 배정 후 선착순 의거하여 대관 배정

대관 접수 후 동일시간에 2군데 업체(개인) 신청시, 별도의 선정 기준 계획 수립 후 반영

- 체육경기는 준비시간과 정리, 퇴장시간 포함하여 3시간 단위로 신청 요망

- 음식물 반입 금지, 쓰레기 발생 시 파주시 종량제봉투에 수거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이메일 접수 시 제목 작성 요령 ◀ ※ 각 일별로 제출

제 목 : 날짜(요일)/시간/대관장소/단체명/인원/방역관리자성함/대관신청

(: 10.12()/19:00~ 22:00/잔디구장/석진FC/30명내외/김석진/대관신청)

제출 서류◀ ※ 각 일별로 제출/ 서명 또는 사인

1.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설대관 신청서(1)

2. 이행각서(1)

3. 스포츠센터 이용수칙 제한 서약서(1)

파일 형식 : hwp, Pdf

제목 미기입 및 누락, 제출서류 누락 또는 오기입 , 서명 누락, 파일형식 오류로 인한 접수 지연의 책임은

신청자 본인에게 있사오니 꼭 숙지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* 스포츠센터 이용 수칙은 첨부 파일 참조


* 게시판 공지 이후 접수된 신청서부터 유효합니다.  

댓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