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 view
제목 [안내] (8월)스포츠센터 대관 접수 일정 안내
작성일 2022-07-20 13:50 조회 167
글쓴이 경기미래교육3 공개 공개

첨부파일

안녕하세요?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입니다.

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스포츠센터에서는 쾌적한 환경의 실내체육관과 잔디구장을 이용하여, 축구 및 농구, 배드민턴 등 여러가지 경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(단, 족구 및 배구는 체육관에서 이용시 체육관 벽 손상으로 인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)
체육경기 진행을 위하여 대관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.


◎ 접수방법 : 실내체육관 및 잔디구장은 상단 캘린더(첨부파일)의 신청 가능 일정 확인 후 선착순 이메일
◎ 운영기간 : 2022. 8. 1. (월)  ~ 2022. 8. 31. (수)
◎ 대관 접수기간 : 2022. 7. 20.(수)  ~ 2022. 7. 22.(금) 18시까지  ※ 이후는 별도 문의
◎ 이용시간 : 09:00 ~ 22:00 (평일기준, 휴일(일요일)은 시간표 참고)
  ※ 규정에 의거한 우선 행사 진행시 대관 일정의 취소 및 변동이 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◎ 주의사항

  - 주류 및 음식물 반입 금지(위반시 즉시 퇴장조치)

  -  시설물 사용하고 발생된 각종 쓰레기 및 재활용품 발생시 즉시 수거요망(수거의무 불이행으로 발생된 청소비용

     귀사 청구)
  - 스포츠센터 및 대관 신청 서류의 허가 조건 숙지
  - 대관 신청 협의 후 운영상의 문제 없을 시 대관 
  - 규정에 의거한 행사 우선 대관, 우선순위 배정 후 선착순 의거하여 대관 배정
  - 체육경기는 준비시간과 정리, 퇴장시간 포함하여 3시간 단위로 신청 요망

◎ 이용시 준수사항

   - 시설물 이용시 반드시 실내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    ※ 공지 게시 이전 신청은 미인정 되오니 게시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 ※ 익월 신청은, 해당월 20일경 신청서 접수 진행(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)

   - 스포츠센터 대관 신청서류(대관신청서 및 이행각서, 싸인 등) 이메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 - 접수 확인 후 확정시 예약 확인 및 입금안내 문자나 메일 발송(신청일 마감시 유선으로 일정변경안내)

   - 이용료 납부 : 카드결제-당일, 무통장입금-예약일 기준 1일전 입금 (신규신청은 상이함)

◎ 대관 이용료 및 시간 구분 : 스포츠센터 → 이용안내 → 대관안내 참조
◎ 대관 문의 :  이메일로 신청서를 보내시면 답변 드립니다 (email: booking@gill.or.kr)
   ※ 대관 및 일반 행사 문의 : 031-956-2298 또는 031-956-2177(실내체육관, 잔디구장), 031-956-2131(강의실, 숙소, 콘서트홀 등)

◎ 입금처 : 농협 301-0206-5934-61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파주지점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▶이메일 접수 시 제목 작성 요령 ◀ ※ 필수사항 : 각 일별로 제출
  제  목 : 날짜(요일)/시간/대관장소/단체명/인원/대관신청
              (예: 10.12(금)/19:00~ 22:00/잔디구장/석진FC/30명내외/김석진/대관신청)
▶제출 서류◀  ※ 각 일별로 제출/ 서명 또는 사인 必
​1.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설대관 신청서(1부)
2. 이행각서(1부)
▶파일 형식 :  hwp, Pdf ◀
 ※ 제목 미기입 및 누락, 제출서류 누락 또는 오기입 , 서명 누락, 파일형식 오류로 인한 접수 지연의 책임은
      신청자 본인에게 있사오니 꼭 숙지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.

 

댓글목록

이전글 다음글
이전글

다음글

스포츠센터 수질측정 결과 안내